[IT조선 박철현] 온라인 서비스 토털 솔루션 기업 IGS(아이지에스 대표 성운재)가 함께 성장할 인재를 찾기 위해 2016년 2차 신입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1일 밝혔다.

IGS는 이번 공채에서 1차 채용 때보다 모집 직군을 확장하여 개발, QA, 운영(GM, CM) 분야의 신입 직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졸자 및 2016년 졸업예정자로, 게임 및 콘텐츠 사업에 관심이 많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서비스 정신을 가진 인재라면 누구나 구직사이트를 통해 3월 16일까지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공개 채용 모집분야 중 QA, 개발 직군에서는 컴퓨터 공학이나 전산학 전공자를, 운영직군에서는 심리학과, 국어국문학과, 문예창착학과, 신문방송학과와 같은 문과 계열 전공자를 우대한다.

IGS 신입사원 공채
IGS 신입사원 공채

IGS는 설립 12주년을 맞아 2016년 상반기를 시작으로 꾸준히 신입 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며, 기업과 함께 성장할 책임감을 갖춘 인재를 등용하겠다는 방침이다. 채용되는 인력은 추후 VOC 전문가, 커뮤니티 분석가 등으로 성장시켜 관련 산업에 경쟁력 있는 전문 인력으로 육성할 예정이다.

IGS는 10년 이상의 실무 노하우가 축적된 국내 최고의 게임운영 전문 회사로, 2005년 출범 이후 게임 서비스에 필요한 QA, CS, 게임운영 등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영어, 중국어, 일본어, 태국어 등 다양한 언어에 대응할 수 있는 글로벌 서비스까지 제공 영역을 확장하였으며, 현재 세븐나이츠, 레이븐, 얼티밋 테니스, 드래곤 인카운터 등 다양한 모바일 게임의 국내외 서비스 운영 대행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기존의 게임운영, QA, SQA, 현지화 서비스 외에도 국내외 마케팅, 개발 등으로 서비스 영역을 전반적으로 확장하여 토털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IGS의 인사팀장은 “IGS는 경력사원이 아닌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청년들에게는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채용 과정을 통해 전문 인력을 육성하여 회사의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여 서로 같이 성장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고자 한다”며 “IGS와 함께 앞으로 전진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박철현 기자 ppchul@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