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화려한 오렌지 LED 돋보이는 기계식 키보드 ‘해커 K630’ 출시

최용석 기자
입력 2016.03.22 16:49 수정 2016.03.22 17:05

[IT조선 최용석] 앱코(대표이사 이태화)가 세련된 디자인에 화려한 LED 백라이트가 돋보이는 기계식 LED 키보드 ‘앱코 해커(ABKO HACKER) K630’를 출시한다.


앱코 해커 K630은 표준 104키 배열을 채택한 기계식 키보드로, 키 스위치가 노출된 비키 타입 디자인에 블랙 몸체와 실버 색상의 알루미늄 테두리가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세련된 멋을 뽐낸다.


특히 오렌지색의 화려한 LED 백라이트를 채택해 어두운 곳에서 더욱 돋보이며, 오래 사용해도 각인이 지워지지 않고 백라이트 투과성이 좋은 이중 사출(더블 인젝션) 키캡을 채택해 우수한 내구성과 시인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앱코 해커 K630 기계식 LED 키보드 (사진=앱코)
 


또한, 모든 키를 동시 인식할 수 있는 무한 동시 입력(Full Key Rollover) 기능과 윈도 키 잠금 기능도 제공하는 등 게임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금융권 사이트나 공공기관 홈페이지 등에서 발생하는 공인인증서 입력 오류나 보안 프로그램 충돌 등의 문제도 해결해 호환성을 높였다.


앱코 해커 K630 키보드는 무상 2년의 AS를 지원하며, 지마켓과 옥션,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태화 앱코 대표는 “7만원대의 가격으로 출시된 K630은 다른 기계식 키보드들과 구별되는 엣지 있는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바탕으로 일반 사용자는 물론 PC방에서도 많은 수요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