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솔루션 전문 기업 크리에이티브(Creative)의 공식 유통사 제이웍스코리아(대표 홍재화, 이하 제이웍스)가 스페인 발렌시아 CF(Valencia CF)와 파트너쉽을 맺고 만든 크리에이티브의 게이밍 헤드셋 ‘사운드 블라스터X H5 발렌시아 CF(VALENCIA CF)’를 출시했다.

크리에이티브 사운드 블라스터X H5 발렌시아 CF 게이밍 헤드셋 / 제이웍스 제공
크리에이티브 사운드 블라스터X H5 발렌시아 CF 게이밍 헤드셋 / 제이웍스 제공
스페인 발렌시아 CF와 파트너십을 맺고 선보인 ‘사운드 블라스터 H5 발렌시아 CF’는 알루미늄 소재의 튼튼한 외관에 직경 50mm 드라이버 유닛을 채택해 우수한 내구성과 음질을 제공한다. 제품 바깥쪽에 발렌시아 CF의 엠블럼 이미지가 새겨져있다.

특히 ‘블라스터X 어쿠스틱 엔진 라이트(BlasterX Acoustic Engine Lite)’ 애플리케이션을 기본 제공해 전문가가 미리 설정해 둔 전용 프로파일을 선택만 하면 게임은 물론 음악, 영화 등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제이웍스 제공
제이웍스 제공
또한, 탈착이 자유로운 마이크는 노이즈 감소 필터가 적용되어 어떤 환경에서도 깨끗한 음성 입력이 가능하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분리해서 일반 헤드폰처럼 사용할 수 있다.

4극 단자와 3극 Y자 스플리터 케이블을 제공해 PC는 물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S4나 XBOX 같은 게임기 등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케이블 중간에 마련된 유선 컨트롤러는 통화나 볼륨조절, 마이크 음소거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티브 사운드 블라스터X H5 발렌시아 CF의 가격은 20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