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즐캐스트는 에스아이포유를 한국 총판으로 두고 인메모리 데이터 그리드(IMDG, In Memory Data Grid) 솔루션 '헤이즐캐스트 3.6'을 출시하며 한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고 3일 밝혔다.

조태영 에스아이포유 대표
조태영 에스아이포유 대표
IMDG 솔루션이란 웹 어플리케이션 서버 상에서 동작하는 비즈니스 데이터를 데이터베이스 등 원격 서버가 아닌 웹 어플리케이션 서버와 동일한 공간에 둬서 트랜잭션 수행 속도 및 서비스 응답 속도를 향상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IMDG솔루션인 헤이즐캐스트 3.6은 오픈소스 기술을 기반으로 인메모리와 병렬 컴퓨팅을 이용해 데이터 관리와 분산처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현재 애플, HSBC, GE, 이베이, AT&T, 도이치뱅크, 캐피탈원 은행, 모건 스탠리, 페이팔 등 전세계 8000개 이상의 고객들이 사용 중이다. 금융과 통신, 공공 등의 핵심 업무에 적합해 앞으로 이 시장을 주 타깃으로 할 예정이다.

조태영 에스아이포유 대표는 "헤이즐캐스트의 성공적인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해 그 동안 높은 수준의 영업과 기술지원 조직을 탄탄하게 준비해 왔다"며 "앞으로 인터넷은행, 보험사 등 금융권을 시작으로 GS인증 및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호환성 테스트를 완료해 공공시장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