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음향기기 및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 제이웍스코리아(이하 제이웍스)가 독일 게이밍 브랜드 로캣(ROCCAT)의 게이밍 헤드셋 '렌가(RENGA)'를 국내 출시했다.

로캣 RENGA 게이밍 헤드셋 / 제이웍스 제공
로캣 RENGA 게이밍 헤드셋 / 제이웍스 제공
로캣 렌가게이밍 헤드셋은 50mm 대형 드라이버 유닛을 채택해 게이머에게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편안한 이어 쿠션과 착용한 상태에서 통풍이 가능한 개방형 구조를 적용해 오랜 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사용 환경에 맞춰 자유롭게 각도 조절이 가능한 마이크는 게이머의 목소리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며, 케이블과 일체화된 인라인 리모컨은 볼륨조절과 음소거 등의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로캣 렌가는 3.5mm 단자로 PC나 스마트폰 등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확장 케이블을 사용하면 플레이스테이션(PS)4, 엑스박스(XBOX), 위(Wii)등의 게임 콘솔에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케이블 길이는 2.5m로 넉넉한 길이를 제공하며, 무게는 210g, 가격은 6만9000원이다.

로캣 렌가게이밍 헤드셋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제이웍스 홈페이지 (http://www.jaywork.co.kr) 또는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jaywork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