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는 X시리즈 런칭 5주년을 기념해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와 XF 렌즈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전국 단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서울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 ▲서울 목동 ▲충무로 ▲군자 ▲대전 ▲부산 ▲광주 ▲대구 등 체험존과 명동 컨시어지를 방문해 신청서 작성 후 본인 확인을 거치면 후지필름 X시리즈 카메라와 X마운트 렌즈를 선택해 대여할 수 있다.


후지필름이 X 브랜드 미러리스 카메라와 렌즈 대여 이벤트를 연다. /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제공
후지필름이 X 브랜드 미러리스 카메라와 렌즈 대여 이벤트를 연다. /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제공
서울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에서는 X-Pro2와 X-T10, 렌즈 17종(단초점 렌즈 11종, 줌렌즈 6종)이 대여되며, 그 밖의 지점에서는 X-T10과 렌즈 6종(단초점 렌즈 2종, 줌렌즈 4종)을 선택할 수 있다.

체험 기간은 영업일 기준 2박 3일이며, 최대 7일까지 연장 가능하다. 제품 체험 후 14일 이내 동일 기종 구입 시 사은품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혹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선옥인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지난 5년간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을 선도해 온 X시리즈와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는 후지논 XF렌즈를 많은 유저들이 경험해 보기 바란다.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5월 23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