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앤드 PC 부품·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커세어가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래피드파이어(RAPIDFIRE)시리즈 신제품 3종(K70 RGB 래피드파이어·K65 RGB 래피드파이어·K70 래피드파이어)을 출시한다.

 래피드파이어 시리즈 신제품 3종 / 커세어 제공
래피드파이어 시리즈 신제품 3종 / 커세어 제공
래피드파이어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시리즈는 독일에서 만든 체리 MX 스피드 스위치를 사용한 최초의 제품으로 키 작동 거리가 1.2mm로 기존 제품보다 입력 속도가 40% 빠르다. 반응 속도를 중요시하는 게이머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K70 RGB 래피드파이어 / 커세어 제공
K70 RGB 래피드파이어 / 커세어 제공
래피드파이어 신제품 3종은 1.2mm 작동점과 45g 키압을 지원, 게임 중 중요한 순간에 빠른 반응 속도를 지원한다. 커세어 K70 래피드파이어는 레드 컬러 LED 라이트닝 효과를 지원하며 K70 RGB 래피드파이어와 K65 RGB 래피드파이어는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키의 색상과 패턴, 라이트닝 효과를 변경할 수 있다.

래피드파이어 신제품 3종은 다른 커세어 제품들과 커세어 유틸리티 엔진(CUE)과 링크해 라이트닝 효과를 동기화할 수 있다. 3종 모두 100% 안티 고스팅 게이밍 등급의 회로 설계, 풀키 롤오버 기능을 적용해 게임 플레이 입력이 원활하다. FPS, MOBA 게임에 어울리는 질감 있는 키캡도 제공된다.

USB 2.0 패스스루(pass-through) 단자로 마우스, 헤드셋, PC 등 USB 장치를 연결할 수 있다. 음악을 콘트롤하는 미디어 전용 키와 볼륨 스크롤도 마련됐다. 커세어 K70 RGB 래피드파이어는 24만원대, K70 래피드파이어는 17만원대에 발표 직후 판매된다. 6~7월 사이 출시 예정인 커세어 K65 RGB 래피드파이어는 22만원대에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