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그룹 일렉트로룩스코리아가 최현석 셰프와 함께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쿠킹쇼'를 개최한다.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쿠킹쇼'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7월 9일 오후 2시·3시·4시 총 3회 열린다. 현장에는 최현석 셰프가 참석, 일렉트로룩스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활용한 자신만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참가자들은 최현석 셰프의 요리 시식외에 사인 레시피북,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 최현석 셰프가 함께하는 프리미엄 쿠킹쇼. / 일렉트로룩스코리아 제공
일렉트로룩스, 최현석 셰프가 함께하는 프리미엄 쿠킹쇼. / 일렉트로룩스코리아 제공
일렉트로룩스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는 본체가 10º 기울어져 용기 내 회전력을 강화한다. 회전 속도가 최적화돼 칼날 회전 시 열을 최소화, 영양소 파괴를 줄이고 맛을 재현한다.

최현석 셰프는 "이번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쿠킹쇼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만들기 쉽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이겠다. 전문성을 갖춘 일렉트로룩스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사용하면 가정에서도 고급 레스토랑의 요리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는 "소비자들이 일렉트로룩스에 보낸 값진 성원에 보답하는 행사다. 많은 소비자들의 참석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