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가 서울 강남구 대유위니아 선릉사옥 2층에 플래그쉽 스토어 '위니아 딤채 스테이'를 열었다.

위니아 딤채 스테이는 대유위니아 가전 제품을 판매하는 공식 오프라앤 판매장 겸,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특성에 맞는 홈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제품 체험 기회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위니아 딤채 스테이 내부는 3가지 라이프스타일 존으로 나눠진다. '남자의 주방'존은 요리하는 남자 트렌드를 반영해 연출됐고, '마망존'은 젊은 신혼부부에게 어울리는 밝은 톤으로 구성됐다. '아이캔디존'은 3개월마다 젊은 아티스트들과 협업, 트렌디한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대유위니아 위니아 딤채 스테이 선릉점 내부. / 대유위니아 제공
대유위니아 위니아 딤채 스테이 선릉점 내부. / 대유위니아 제공
한편, 대유위니아 선릉사옥 1층에는 브런치 카페 '마망스테이'도 마련된다. 이 곳은 다양한 음료와 대유위니아 딤채식품사업부가 만든 '건강담은 김치', '건강담은 쌀'을 식재료로 한 '마망딤채 필라프', '마망 주먹밥'등 식사 메뉴를 선보인다.

대유위니아는 위니아 딤채 스테이와 마망스테이를 연계, 숍인숍(shop in shop) 개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
박성관 대유위니아 대표는 "오랜 준비 기간을 거쳐 신개념 플래그쉽 스토어를 열었다. 앞으로 전국 각지에 본사 직영 위니아 딤채 스테이 매장을 설치 확대,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