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교육 전문기업 '유엔젤(대표 최충열)'이 LG유플러스 홈보이에 아이를 위한 홈스쿨링 전용 프로그램 '누리홈스쿨'을 출시했다.

만 3~7세까지 이용할 수 있는 홈스쿨링 전용 서비스 '누리홈스쿨'은 매주 한 가지 주제를 선정해 아이 발달 단계에 맞는 다양한 영역의 누리과정 연계 콘텐츠를 제공한다.


초등학교 입학 전 필수 한글, 영어, 수학, 한자 등의 과목별 학습을 진단평가를 통해 맞춤 학습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유아 발달을 고려해 명작동화, 전래동화, 재능동화 등 3단계 독서 프로젝트 학습을 제공한다.

'누리홈스쿨'은 기본료 월 2만2000원으로 매주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홈보이와 070플레이어 고객은 부가서비스로 월 1만1000원을 추가 부담하면 모든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출시기념으로 9월말까지 가입하면 기존 요금에서 매월 이용료 3850원을 평생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유엔젤은 '토모키즈' 브랜드를 통해 100여 개의 유아 교육용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였으며, 유치원·어린이집 누리과정 멀티미디어 교육프로그램 '누리노트'를 론칭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토모키즈', '한글이야호2', '뽀로로 한글박사', '파닉스랜드', '한글왕 코코몽'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