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주변기기 및 멀티미디어 솔루션 전문기업 스카이디지탈이 CD플레이어와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벽걸이형 미니 오디오 '아리아판(ariapan) 벽걸이 블루투스 CD플레이어'를 출시했다.

스카이디지탈이 벽걸이형 미니 오디오 ‘아리아판 벽걸이 블루투스 CD 플레이어’를 출시했다. / 스카이디지탈 제공
스카이디지탈이 벽걸이형 미니 오디오 ‘아리아판 벽걸이 블루투스 CD 플레이어’를 출시했다. / 스카이디지탈 제공
스카이디지탈의 '아리아판' 오디오 제품군의 후속모델인 이번 신제품은 탁상용 LP 턴테이블 기능을 중심으로 하는 기존 아리아판 제품과 달리 벽걸이 디자인에 CD 플레이어 기능과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벽걸이형 디자인으로 기존 오디오 제품보다 공간 활용성이 우수하며,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 역할까지 기대할 수 있다. 색상도 블랙과 화이트, 핑크와 블루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아리아판 벽걸이 블루투스 CD 플레이어는 FM 라디오 기능과 USB 포트를 통한 MP3 재생 기능도 갖춰 가정용 다목적 오디오로 활용할 수 있으며, 벽걸이 설치가 어려운 경우 전용 거치대(별도 옵션)을 사용하면 스탠드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총 6W 출력(3W + 3W)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해 별도의 스피커 없이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외부 오디오 및 스피커 연결을 위한 AUX 출력도 지원한다. 멀리서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무선 리모컨도 제공한다.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한편, 스카이디지탈은 '아리아판 벽걸이 블루투스 CD 플레이어'의 출시를 기념해 한정수량으로 1만원 할인된 9만9000원에 판매하며, 사은품으로 휴대용 선풍기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