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페이코' 다양한 앱 통합 관리해주는 멤버십 서비스 출시

박철현 기자
입력 2016.08.03 11:19
NHN엔터테인먼트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에 다양한 멤버십 앱을 통합으로 관리하는 '페이코 멤버십'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페이코 멤버십은 다양한 제휴사의 멤버십을 페이코 앱에서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멤버십 발급뿐 아니라,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멤버십 포인트 이용 내역 조회, 그리고 ▲각 멤버십 별 공지사항·혜택·사용처·이벤트 등의 정보 열람 기능을 제공한다.

페이코 멤버십은 페이코 회원 ID를 기반으로 멤버십을 발급하기 때문에 별도의 앱 설치와 복잡한 절차 없이 원클릭(One Click)으로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은 페이코 앱 내 '멤버십 서비스' 페이지에서 가입을 원하는 제휴사 멤버십을 선택하고, 페이코 회원 약관 동의를 거치면 바로 발급된다. 기존 멤버십을 이용하던 회원도 페이코 앱에서 멤버십을 발급받으면 기존에 적립한 포인트 및 사용내역 정보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다.

김동욱 NHN엔터테인먼트 페이코 사업본부장은 "멤버십 서비스는 할인 외에도 적립 등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꼼꼼히 따져보고 현명하게 소비하는 '간편결제' 이용자에게 필요한 기능이라고 판단했다"며 "페이코는 올해 송금, 포인트 전환, 멤버십 서비스, 금융 서비스를 지속 확장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