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함은 싫다! ‘Korea, It’s Amazing!’…기아자동차, 대한민국 선전 기원 영상 공개

온라인뉴스팀
입력 2016.08.09 09:59
기아자동차가 'Korea, It's Amazing' 광고 영상 2편을 공개하며 대한민국 선전을 기원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양궁과 태권도를 중심으로 제작한 이번 영상에는 기아자동차 K5의 섬세함과 스포티지의 파워를 양궁과 태권도 두 종목의 특징과 연결해, 영상을 보는 이로 하여금 대한민국에 대한 긍지와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말은 줄이고 역동적인 모션에 집중해 감각적인 영상미를 최대한 살려, '평범을 넘어서는 능력과 힘'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대한민국 선전을 기원하는 뜨거운 목소리를 전달하고 있다. 영상 후반에는 웅장한 음악에 'Korea, It's Amazing'이라는 메인 카피를 더해 세계가 한국의 힘과 퍼포먼스에 놀라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도 담았다.

양궁 편에서는 원을 그리며 달리는 K5를 아슬아슬한 차이로 통과해 과녁 중앙에 시원하게 꽂히는 화살을 통해 기아자동차 K5의 Amazing Performance를 양궁의 섬세함과 정확함을 통해 잘 드러냈다.



한편, 태권도 편에서는 빠르게 달리는 스포티지를 뛰어넘어 역동적인 발차기 동작으로 붉은 송판을 격파하는 선수의 모습을 보여준다. 흩어진 조각은 다시 한 데 모여 KIA의 엠블럼을 만들면서, 스포티지의 힘과 역동성을 보여준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대한민국이 세계 무대에서 평범한 능력, 평범한 파워를 넘어 가장 놀라운 활약을 펼칠 수 있길 기원하며, K5와 스포티지가 갖고 있는 힘과 능력을 활용해 대한민국에게 보내는 어메이징한 선전 기원 영상을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