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 220레벨대 신규 지역인 '레헬른'을 오픈하고 보스 몬스터 '루시드'를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레헬른은 여름에 새롭게 선보인 신규 대륙 '아케인 리버'의 세 번째 지역으로, 신규 보스 몬스터 '루시드'가 출현한다. 악몽의 지배자로 불리는 '루시드'는 검은 마법사의 최측근으로 이번 업데이트로 모습을 드러낸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 220레벨대 신규 지역 ‘레헬른’을 오픈하고 보스 몬스터 ‘루시드’를 추가했다. / 넥슨 제공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 220레벨대 신규 지역 ‘레헬른’을 오픈하고 보스 몬스터 ‘루시드’를 추가했다. / 넥슨 제공
레헬른 지역의 '악몽의 시계탑 최상층'에 루시드가 등장하며, 최대 6명이 협력해 공략할 수 있다. '루시드'를 사냥할 경우 200레벨 장비 획득에 필요한 고급재료 '나비날개 물방울석'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29일까지 게임 내 '별' 도장을 모아 100만 메이플 포인트부터 '메이플스토리' 전용 PC등 다양한 선물에 응모할 수 있는 '별별 페스티벌'을 오픈한다. 또 9월 7일까지 '메이플스토리V 감사 선물 잔치'를 통해 이번 여름 접속기록이 있는 유저들에게 경험치 3배 증가 쿠폰, '셉템버 로얄 헤어 쿠폰',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 등의 아이템이 담긴 'With V 로얄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이밖에 9월 7일까지 1레벨 상승 시 추가 2레벨이 상향되는 '메가 버닝 프로젝트 시즌2'와 함께 미지의 섬에서 재료를 모아 요리를 하고, 주문을 처리해 츄츄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슈피겔만의 탐험 열차: 츄츄 푸드트럭'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