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9월 3일~9월 4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삼성동 JBK 컨벤션 홀에서 'EOS 5D 마크 IV 런칭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캐논은 이번 런칭 쇼케이스에서 전략 35mm DSLR 카메라 EOS 5D 마크 IV를 일반인에게 최초 공개한다. 8월 25일 진행된 캐논 EOS 5D 마크 IV의 예약 판매는 조기 종료된 바 있다.

런칭 쇼케이스는 캐논 EOS 5D 마크 IV에 대한 강의, 방문객들의 체험과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다. 체험 공간은 세 종류로 운영된다. '연사, AF 존'에서는 캐논 EOS 5D 마크 IV의 61포인트 고정밀 자동 초점 시스템을 활용, 움직이는 슬롯카와 드론을 찍어볼 수 있다.

캐논 EOS 5D 마크 IV.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
캐논 EOS 5D 마크 IV.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
'스틸 촬영 존'에서는 다채로운 패턴의 화려한 바디 페인팅을 한 모델을 촬영하며 3040만 고화소를 체험할 수 있다. 전문 뷰티 모델과 현장 소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클립 영상을 찍어볼 수 있는 '4K 동영상 촬영 존'도 마련된다.

양일 모두 오후 3시와 4시 30분 하루 두 차례, 캐논 제품 스페셜리스트가 직접 EOS 5D 마크 IV의 성능과 특장점을 소개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신제품과 EOS 5D 시리즈에 대한 강연은 물론 강연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오후 2시부터 쇼케이스 방문자 선착순 50명에게 리모트 콘트롤러(RC-6)가,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참가자 한 명에게 'EOS 5D 마크 IV'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장 방문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해도 사은품이 제공된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캐논 EOS 5D 마크 IV는 풀프레임 카메라 사용자들이 열망하는 기능들을 모두 가졌다. 캐논 최고급 플래그십 DSLR 카메라의 기술력을 체험하고 풍성한 경품도 받아가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