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김장철을 앞두고 김치냉장고 구매자 대상 '환급 특별전'을 실시한다.

전자랜드에서 삼성전자·LG전자·대유위니아 등 주요 가전제품 제조사의 400ℓ 이상 김치냉장고(1등급 일부 모델)를 구매하면 2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받을 수 있다. 단,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해야 하며 캐시백도 삼성카드로 제공된다.

전자랜드는 삼성제휴카드 30만건 발급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행사문자 수신자 대상으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한도 내에서 3%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삼성제휴카드 결제자 중 30명을 추첨해 호주여행권, 안마의자,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 등 경품도 제공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김치냉장고 환급 행사를 연다. /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제공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김치냉장고 환급 행사를 연다. /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제공
전자랜드는 10월 9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 중이다. 전국 110여개 전 매장에서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노트북 ▲청소기 ▲공기청정기 ▲전기오븐 ▲전기렌지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안마의자 ▲마사지기 ▲반신욕기 등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관계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와 함께 김치냉장고 자체 환급 행사를 진행 중이다. 김치냉장고 예비 구매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