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sERP에 스냅전송·모바일 전자결재 서비스 추가

김남규 기자
입력 2016.10.17 10:47
웹케시는 자사 중소기업 통합 경영관리 솔루션 'sERP'에 모바일 데이터 전송 서비스 '스냅전송'과 '모바일 전자결재'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웹케시 sERP 모바일 데이터 전송 서비스 ‘스냅전송’. / 웹케시 제공
웹케시 sERP는 영업·회계·인사·금융·법인카드·전자세금계산서 등 분리돼 있는 업무를 통합해 중소기업의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경영관리를 지원하는 통합 경영관리 솔루션이다. 현재 sERP 사용 고객은 약 5만명에 달한다.

sERP 이용 고객은 스냅전송 기능을 활용해 PC에서 조회한 데이터를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모바일에 전송할 수 있다. 정보가 필요한 임직원에게 거래처 수금 상황이나 회사 통장 입출금 내역과 같은 자금 현황이나, 견적서나 거래명세서 같은 영업데이터를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전자결재 서비스는 지출결의를 모바일에서 신속하게 결재하고 처리하도록 지원한다. PC에서 sERP 프로그램에 일자금지출결의를 수립하고, 전자결재를 요청하면 비즈플레이 '모바일 결재함'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으로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바로 확인하고 결재할 수 있다.

윤완수 웹케시 대표는 "sERP는 중소기업 담당자에게 업무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다"며 "모바일 앱으로 sERP 데이터를 적극 활용해 빠른 의사 결정을 내려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