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의 해외직판 오픈마켓인 OKDGG가 11월 11일 중국 광군제를 맞아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OKDGG가 11월 11일 중국 광군제를 맞아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OKDGG 제공
OKDGG가 11월 11일 중국 광군제를 맞아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OKDGG 제공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는 중국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이 이뤄지는 날로, 지난해 이 기간에 OKDGG의 매출은 평소 대비 170% 늘었고, 주문건수는 150% 증가했다.

이벤트는 15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중 가입 고객 전원에게 195달러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서비스를 지원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핸드폰 거치대, 담요, 텀블러, 뷰티박스 등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10일부터 12일까지 3일 동안에는 '더블특가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해, OKDGG에서 가장 인기 있는 4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 외에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8% 할인쿠폰을, 앱(APP) 다운 시에는 20달러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김은희 OKDGG 팀장은 "중국 최대 쇼핑시즌인 광군제를 맞아 OKDGG에서도 대대적인 할인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