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기업 알서포트가 자사 '리모트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재충전을 위한 '라운지(Lounge)'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알서포트 홍보 모델이 ‘라운지’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 알서포트 제공
알서포트 홍보 모델이 ‘라운지’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 알서포트 제공
리모트콜 서비스는 IT 장애를 원격지에서 접속해서 해결해주는 서비스다. 새로 선보인 '라운지'는 리모트콜로 장애 등의 문제를 해결하는 동안 고객이 지루하지 않게 '가위바위보'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게임에서 이기면 알서포트가 제공하는 편의점 모바일 쿠폰이 실시간으로 전달된다.

알서포트는 앞으로도 'Value Up' 슬로건을 내걸고 라운지와 같은 고객 참여형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서형수 알서포트 관계자는 "첫 번째 Value Up 서비스인 라운지는 잠깐 동안이라도 고객이 재충전할 수 있는 즐거움을 주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서비스다"며 "리모트콜로 기업고객 뿐만 아니라 기업의 내·외부 고객들도 Value Up 되는 직관적인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알서포트는 경기 침체로 힘들어 하는 기업 고객을 위해 연말 빅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모트콜 6.0 ASP를 새로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20% 가격 할인과 최대 6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