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 라미야코리아 전자담배 R8 제품이 등장했다.


 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의 한 장면. / 방송 캡처
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의 한 장면. / 방송 캡처
김희원이 사용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 각종 문의글로 화제를 모아 완판 행진에 더 힘이 가해졌다는 후문이다.

라미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드라마에 라미야 R8이 잠깐 등장했지만,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모아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현재 전국 라미야 대리점과 면세점에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미야코리아 측에 따르면 현재 라미야 홈페이지와 전국 대리점에 재고 문의와 구매 후기가 쇄도하고 있다.

이에 라미야 코리아에서는 뜨거운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2차 물량 완판 이후 3차 물량도 빠르게 입고할 예정이다.

라미야 코리아 R8은 국내에서 생산한 KC인증을 받은 안전한 전자담배로 배터리에 단락보호를 위해 PCM 보호회로가 3개가 들어있어 과전류, 과충전, 과방전으로부터 안전하다. 또한, 모드기기에서나 볼 수 있는 정전압 조절기능이 추가되어 파워풀한 무화량과 맛도 느낄 수 있는 고기능성 전자담배이다, R8 전용 크래들 충전기는 음성으로 충전이 시작됨과 완료됨까지 한국어와 영어 2가지 언어를 지원해주기 때문에 충전기술까지 완성도가 높다는 평을 받았다.

화제를 모은바 있는 R8은 2차 물량까지 현재 완판되어 3차 물량을 예약 판매를 받고 있다.

라미야 코리아의 신제품 R8은 현재 인천공항 면세점과 라미야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까운 라미야 대리점은 라미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