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취향 몰라도 크리스마스 선물 걱정 ‘뚝’

김남규 기자
입력 2016.12.06 16:25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연시. 받는 사람의 취향과 사이즈, 주소를 몰라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롯데닷컴(www.lotte.com)의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롯데닷컴 모바일 앱에서 주고 싶은 선물을 고른 뒤, 우측 하단에 보여지는 '선물하기' 버튼을 눌러 이용하면 된다. 선물 주문서에 받는 사람의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모든 과정이 끝난다.

결제가 완료되면 수취인의 휴대전화로 상품 내역 및 배송에 필요한 정보를 요청하는 문자가 발송된다. 만약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다른 색깔의 상품을 원할 경우, 문자 내 링크를 통해 손쉽게 옵션 변경이 가능하다.

롯데닷컴은 25일까지 '2016 유아동 특별전 기프트쇼'를 통해 의류, 잡화, 출산용품 등 유아동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롯데닷컴 검색창에서 '유아동특별전' 또는 '유아동'만 검색해도 해당 매장을 바로 찾을 수 있다.

MD 추천상품으로는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겉감 소재로 물세탁이 가능한 '보그스 키즈 방한부츠 베이비부츠', 탁월한 보온효과를 가진 '뉴발란스키즈 오로라 구스다운점퍼', 크리스마스 선물로 빼놓을 수 없는 상품인 '레고 닌자고 70595 울트라 스텔스 레이더' 등이 있다.

롯데닷컴 측은 "최대 20명에게까지 한 번에 선물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며 "주문서에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도 작성할 수 있어, 많은 사람에게 선물을 동시에 보내야 하는 경우 유용하다"고 말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