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박보검 온라인 캘린더를 홈페이지에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G9가 공개한 박보검 미공개 캘린더 이미지. / G9 제공
G9가 공개한 박보검 미공개 캘린더 이미지. / G9 제공
이번에 공개된 캘린더에는 G9 모델 박보검의 미공개 컷이 다수 포함됐다. 이달부터 내년 12월까지 총 13개월로 구성돼 있다. 1월에는 한복을 입은 박보검과 8월에는 우산을 든 박보검 등 매월 모두 다른 모습의 박보검을 만나볼 수 있다.

박보검 캘린더는 온라인, 모바일용으로 각각 제작돼 PC나 태블릿, 휴대폰 등에서 배경화면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G9 홈페이지 내 '2017 만나보검' 페이지에서 다운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압축된 이미지를 받을 수 있다.

G9는 올해 초 박보검을 모델로 영입한 이래 지난달 21일부터 새롭게 전개하고 있는 '믿고 사는 쇼핑 지구' 브랜드 캠페인까지 박보검 효과를 누리고 있다. 박보검을 모델로 한 새로운 TV CF는 현재까지 총 200만건 이상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1일 공개한 'CEO 보검이의 G9 탄생기' 공유 이벤트도 박보검이 광고 촬영장에서 직접 착용했던 의상을 경품으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배상권 G9 마케팅실장은 "올한해 동안 G9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박보검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월페이퍼를 제작해 제공하게 됐다"며 "박보검 팬 들에게도 좋은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