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지구)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9일부터 인기 햄버거·치킨·피자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는 'e쿠폰 빅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첫 구매 딜' 이벤트를 통해 '버거킹 와퍼주니어'를 100원에 제공한다. 3만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2016년 구매 내역이 없는 고객에 한해 ID당 1회 구매 가능하다. 구매한 e쿠폰은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20일부터는 말일까지 굽네치킨 인기메뉴 3종(볼케이노, 고추바사삭, 오리지널)을 15% 단독 할인 판매한다. 1만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며, 굽네치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21일부터는 '도미노피자 신상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세트', '스테디셀러 포테이토 피자세트'를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오직 G9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4만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e쿠폰 수령 후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주문 가능하다.

G9의 e쿠폰은 시중에 동일하게 판매중인 인기 외식 상품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어, 알뜰한 2030 엄지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G9의 '첫 구매 딜'은 특정 상품을 100원이라는 파격 혜택가에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11월 28일부터 12월 13일까지 선보인 '던킨도너츠 먼치킨'은 8만개 전량 완판됐다. '죠스떡볶이 매운떡볶이 모바일쿠폰', '배스킨라빈스 핑크팬더 싱글레귤러' 등 소개되는 제품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배상권 G9 마케팅실장은 "첫 구매 딜은 G9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ID 당 1번만 구매 가능한 이벤트인 만큼 항상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홈파티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 대표적 푸드 e쿠폰 행사를 G9 단독 혜택으로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