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인튜어스’ 펜 태블릿 구매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증정

최용석 기자
입력 2016.12.20 14:19
펜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2017년 1월 31일까지 자사 '인튜어스(Intuos)' 펜 태블릿 제품군을 대상으로 구매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연말연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튜어스 펜 태블릿 라인업 중 'CTL-490', 'CTH-490', 'CTH-690' 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와콤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CTL-490은 1만원권, CTH-490은 2만원권, CTH-690은 3만원권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와콤이 자사의 ‘인튜어스’ 펜 태블릿 제품을 구매하면 백화점 상품군을 증정하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 와콤 제공
와콤 인튜어스 펜 태블릿은 각각의 용도에 최적화된 드로우(Draw), 아트(Art), 코믹(Comic), 3D, 포토(Photo) 등 총 5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모델 별로 무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와 온라인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해 초보자들도 쉽게 창작활동을 할 수 있다.

'인튜어스 드로우' 제품군은 드로잉(drawing) 소프트웨어인 아트레이지 라이트(ArtRage Lite)를 제공하며, '인튜어스 아트' 제품군은 다양한 페인팅 스타일과 브러시를 활용할 수 있는 코렐 페인터 에센셜(Corel Painter Essentials)을 제공한다.

만화나 웹툰 작가를 위한 '인튜어스 코믹'은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Clip Studio Paint Pro) 및 애니메 스튜디오(Anime Studio)를 지원하며, '인튜어스 3D'는 3D 모델링 및 3D 프린팅을 위한 '지브러시코어(ZBushCore)'를 제공한다. '인튜어스 포토'는 사진편집에 유용한 코렐 페인트샵 프로(Corel PaintShop Pro)와 맥펀 크리에이티브 키트(Macphun Creative Kit) 등이 들어있다.

성상희 한국와콤 마케팅팀 부장은 "인튜어스 제품군은 와콤 태블릿 중 유일하게 유료 크리에이티브 SW를 제품과 함께 제공하는 모델이다"며 "지브러시, 클립스튜디오, 코렐페인터 등의 SW 제공을 통해 태블릿 입문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창작 활동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강조했다.

한편, 와콤은 1월 20일까지 '인튜어스 제품 후기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인튜어스 제품 구매자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후기 이벤트는 제품 사용 후기를 해시태그(#인튜어스, #와콤, #태블릿 등)와 함께 개인 블로그에 올린 후, 해당 URL과 휴대폰 번호를 와콤 담당자( wacomkorea@naver.com)에게 메일로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후기 이벤트에 참가하면 전원에게 영화예매권(2매)을 증정한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