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주변기기 전문 유통사 에스티컴퓨터(이하 에스티컴)가 미국의 서버용 솔루션 전문 기업 슈퍼마이크로(Supermicro)의 게이밍 브랜드 '슈퍼오(SuperO)' 메인보드의 설맞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티컴퓨터가 슈퍼마이크로의 ‘슈퍼오 Z270’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에스티컴퓨터 제공
에스티컴퓨터가 슈퍼마이크로의 ‘슈퍼오 Z270’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에스티컴퓨터 제공
이번 이벤트는 인텔의 최신 7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200시리즈 칩셋을 탑재한 '슈퍼오 Z270 시리즈' 메인보드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스티컴이 유통하는 슈퍼오 Z270 시리즈 메인보드(C7-Z270- PG, C7-Z270- CG, C7-Z270- CG-L 등)를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샤오미의 2세대 1만mAh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1월 18일부터 2월 15일까지이며, 보조 배터리 증정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슈퍼오 Z270 시리즈 메인보드는 서버용 메인보드를 전문적으로 제조해온 슈퍼마이크로의 설계가 적용되어 높은 안정성과 성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핵심 부분에 서버용 메인보드에 사용하는 부품들을 적용해 안정성과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장시간 높은 부하가 걸리는 게임 플레이 환경과 오버클럭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한다. 국내에서는 에스티컴을 통해 4년의 무상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샤오미 2세대 1만mAh 보조 배터리는 1세대 제품에 비해 얇아진 두께로 휴대성과 편의성이 향상된 제품이며 최신 스마트폰을 3회~5회 가량 충전할 수 있다.

에스티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4년 무상 품질보증이 제공되는 서버 퀄리티 슈퍼오 Z270 시리즈 메인보드도 구매하고 특별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