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기업 제닉스가 강력한 진동 효과로 현장감을 더욱 높일 수 있는 게이밍 진동 헤드셋 '스톰엑스 퀘이크(STORMX QUAKE)를 출시했다.

제닉스가 실감나는 진동 효과를 제공하는 게이밍 헤드셋 ‘스톰엑스 퀘이크’를 출시했다. / 제닉스 제공
제닉스가 실감나는 진동 효과를 제공하는 게이밍 헤드셋 ‘스톰엑스 퀘이크’를 출시했다. / 제닉스 제공
스톰엑스 퀘이크는 귀를 완전히 덮는 오버이어 타입의 게이밍 헤드셋이다. 두툼한 이어 쿠션과 머리의 크기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헤드셋을 받쳐주는 프리사이즈 헤드밴드를 채택해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50mm 드라이버 유닛은 게임 속의 다양한 사운드와 팀원의 음성을 더욱 선명하고 생생하게 전달한다. 사운드에 맞춰 하드웨어적인 진동 효과를 제공해 현장에 있는 듯한 사실감과 몰입감을 제공한다. 진동 기능은 버튼 하나로 자유롭게 켜거나 끌 수 있다.

헤드셋 측면에는 RGB LED가 무지개빛으로 발광해 화려한 조명 효과를 제공한다. 튼튼한 메탈 소재 헤드셋 프레임을 채택해 내구성도 높였다. 방향과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고감도 마이크는 사용자의 목소리를 더욱 명확하게 전달한다.

PC와의 연결은 USB 방식을 사용한다 플러그 앤드 플레이(Plug & Play)를 지원해 별도의 드라이버나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없이 연결만 하면 바로 인식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닉스 스톰엑스 퀘이크 진동 게이밍 헤드셋은 제닉스 홈페이지(http://www.xenics.co.kr/) 내 전용 쇼핑몰 및 주요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