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2월 28일까지, 다품목 구매자 대상으로 베트남 골프여행 프로모션을 연다.

참가 조건은 네가지다. 대형가전인 TV(40형 이상)·냉장고·세탁기·에어컨·김치냉장고·컴퓨터 중 2개 품목 이상 구매해야 한다. 삼성전자 혹은 LG전자 제품을 500만원 이상, 총 결제 금액은 1000만원 이상이어야 한다. 결제 유형은 삼성제휴카드·신한카드·현금이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다품목 구매자 대상으로 베트남 골프여행 프로모션을 연다. /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제공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다품목 구매자 대상으로 베트남 골프여행 프로모션을 연다. /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제공
조건을 맞춘 소비자 전원에게 400만원 상당의 베트남 3박 5일 골프여행권이 제공된다. 여행 일자는 4월 10일~4월 14일(인천 혹은 김해공항 출국)이며, 숙박은 베트남 호치민시 5성 호텔 '르 메르디앙 사이공'이다. 골프는 베트남 호치민시 골프클럽 '트윈도브스 GC'에서 즐길 수 있다. 일정 동안 자율골프·제6회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우수고객 골프대회·만찬·시상식이 진행된다. 골프 캐디·그린피 포함이며 전원에게 골프 용품이 제공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혼수나 이사 등 지출이 큰 소비자에게 추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TV 1등급 모델 환급, 에어컨 예약 판매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니 전자랜드에 많은 방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