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휘센 에어컨 무상 점검 서비스 프로모션 실시

차주경 기자
입력 2017.02.17 13:37
LG전자가 휘센 에어컨 구매자에게 에어컨 무상 점검 서비스 혜택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1월 16일부터 4월 3일까지 LG전자 휘센 스탠드 에어컨(전 모델)을 구매한 소비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4월 30일까지 설치 완료하고 구매 정보와 영수증을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LG전자가 휘센 에어컨 무상 점검 서비스 프로모션을 연다. / LG전자 제공
참가자들에게는 ▲실내기 극세 필터 및 실외기 열교환기 청소 ▲냉매압력 점검 및 보충 ▲전반적인 에어컨 가동상태 점검(리모컨, 배수호스, 소음) 등 총 3가지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서비스 이용 기간은 2018년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상담사와의 사전 연락을 통해 원하는 날짜·주소 확정 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 2017년형 휘센 스탠드형 에어컨 구매 희망자는 방문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4월 3일까지 LG전자 대표번호로 사전 예약하면 일정에 맞게 LG전자 에어컨 설치 전문가 'Mr 휘센'이 방문, 에어컨 추천과 견적 등을 무료로 상담한다.

LG전자 2017년형 휘센 듀얼 에어컨은 스스로 학습하는 인공지능을 탑재했다. 딥러닝 기술 '딥씽큐'가 탑재돼 사용 습관과 환경을 스스로 분석, 가장 효율적으로 움직인다.

LG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LG전자 최초 인공지능 기반 생활가전 LG 휘센 듀얼 에어컨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가올 여름, 이벤트를 통해 알찬 에어컨 구매 혜택을 얻기 바란다"고 밝혔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