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국내 잉크젯 시장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잉크젯 국내 1위’ 달성을 기념을 기념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잉크젯 국내 1위’ 달성을 기념을 기념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
글로벌 IT시장 조사/분석기관인 IDC 발표자료에 따르면 캐논은 2016년도 국내 잉크젯 복합기-프린터 시장에서 30.13%의 점유율(출하량 기준)로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진행된다. 먼저 행사기간 캐논 정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모델에 따라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발송한다. MX927, iX6770 등 6종 중 하나를 구매하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포토프린터 '마미포토' 시리즈와 E489 모델의 경우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무한잉크젯 모델은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캐논 마미포토 시리즈는 추가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대상 모델(MG7790, MG5795, MG5790)을 구입하면 추가로 2만원 상품권과 더불어 추가로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포토용지(4x6 사이즈) 100매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모델인 캐논 포토프린터 '마미포토' 시리즈는 4x6 사이즈 기준으로 고품질 사진 250장 이상을 출력할 수 있는 초기 잉크를 기본으로 제공해 고품질 사진의 대량 출력에 유리하다. A4사이즈 출력도 가능하며, 두꺼운 용지나 특수 용지도 사용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잉크젯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만큼,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캐논의 프린터 제품을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