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미니스톱에서 페이코로 간편 결제하세요'

박철현 기자
입력 2017.05.02 14:33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가 편의점 '미니스톱'과 손잡고 '페이코(PAYCO)' 오프라인 결제를 적용했다고 2일 밝혔다.

페이코 이용자는 전국의 2400여개 미니스톱 매장에서 모바일 기기를 NFC 결제 단말기에 '터치' 또는 바코드를 '리딩'하는 방식으로 현금이나 카드 없이도 손쉽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결제는▲페이코 앱을 실행시켜 ▲'오프라인 결제'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나 지문으로 본인 인증을 마친 후 사용 가능하다.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가 편의점 ‘미니스톱’과 손잡고 ‘페이코(PAYCO)’ 오프라인 결제를 적용했다. / NHN페이코 제공
양사는 이번 적용을 기념해 페이코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마련했다. 5월 1일부터 한달 간 2000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즉시 할인을 제공하며, 이용 고객은 주 1회씩 월 최대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만 담배와 주류는 제외다.

이 외에 NHN페이코는 5월 슈퍼세이브(SUPER SAVE) 프로그램을 통해 오프라인 결제 시 20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등 오프라인 결제 경험을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나간다는 계획이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미니스톱 제휴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결제 확산을 위해 프랜차이즈를 중점적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다"며 "상반기 중 중대형 가맹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페이코 결제 범용성이 더욱 강화될 것이다"고 밝혔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