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밀랍인형 박물관 '그레뱅 뮤지엄 서울'이 가수 싸이의 컴백을 기념해 1층 로비에 싸이 밀랍인형을 전시해 신곡과 함께 누구나 싸이 밀랍인형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베아트리스 크리스토퍼 그레뱅 뮤지엄 제너럴 매니저는 "1년 6개월 만에 8집으로 돌아온 월드 스타 싸이는 대중에게 두루두루 사랑 받는 그레뱅 뮤지엄의 대표적인 한류 아이콘이다"라고 보도자료에서 밝혔다. 참고로, 그레뱅 뮤지엄의 싸이 밀랍인형은 싸이가 기증한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다.

그레뱅 뮤지엄 서울은 싸이 밀랍인형과 함께 인증샷을 찍는 '내가 바로 뉴페이스!'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엄 로비에 전시 된 싸이 밀랍인형과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 SNS 업로드 또는 그레뱅 뮤지엄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인증샷을 댓글 형식으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응모 후 그레뱅 티켓 박스에 제시하면 응모자 대상 선착순으로 그레뱅 롤리팝 미니 볼펜을 랜덤 증정한다. 또, 자신의 SNS에 사진을 공유하고 공유한 URL을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5월 13일부터 5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그레뱅 뮤지엄의 싸이 밀랍인형. / 그레뱅 뮤지엄 서울 제공
그레뱅 뮤지엄의 싸이 밀랍인형. / 그레뱅 뮤지엄 서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