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그룹 일렉트로룩스코리아가 프리미엄 주방가전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 홍보 캠페인 '더 프레시(Fresh)'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일렉트로룩스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는 제품 본체 각도를 10° 기울여 블렌딩 회전력을 높이는 파워틸트 기술, 요리 재료를 부드럽게 분쇄하는 티타늄 코팅 칼날을 갖췄다.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며 4단계 프로그램 버튼, 3단계 속도 조절 버튼 등 편의 기능도 지원한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가 마스터피스 블렌더 홍보 ‘더 프레시’ 캠페인을 연다. / 일렉트로룩스코리아 제공
일렉트로룩스코리아가 마스터피스 블렌더 홍보 ‘더 프레시’ 캠페인을 연다. / 일렉트로룩스코리아 제공
일렉트로룩스는 더 프레시 캠페인을 통해 원재료의 맛과 영양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로푸드(Raw Food) 셰프 '경미니'와 함께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를 활용한 5가지 '더 프레시 주스 레시피'를 영상으로 표현한다. 레시피 영상은 일렉트로룩스 캠페인 사이트에 공개된다. SNS 공유 이벤트도 열린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는 최현석, 이현무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쇼, 더 프레시 주스 시음 행사 등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는 "일렉트로룩스 마스터피스 블렌더는 원재료가 가진 최상의 맛을 이끌어낸다. 캠페인 활동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가치를 경험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