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씨앤에스, 기업 대상 찾아가는 무료 정신건강 캠페인 진행

김형원 기자
입력 2017.06.08 17:26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 기업 옴니씨앤에스가 기업 대상 찾아가는 무료 정신건강 캠페인 '나의 마인드를 케어해줘' 캠페인을 마련하고, 참여를 원하는 기업 및 기관, 단체의 신청을 받는다.

옴니씨앤에스는 자사의 정신 건강 관리 플랫폼 '옴니핏'을 활용해 신청 및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직접 회사를 방문해 임직원들의 정신건강 상태 분석 및 관리를 도울 예정이다.

찾아가는 직장인 정신건강 캠페인 참여 기업 선정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접수가 가능하며, 20인 이상의 기업체, 학교, 단체 등은 신청이 가능하다. 캠페인 기업으로 선정되면 협의된 날짜 및 시간에 맞춰, 옴니핏 마인드케어와 옴니핏 링 등 옴니씨앤에스 정신건강관리 플랫폼과 함께 전문 인력이 방문해 무료로 스트레스 및 두뇌건강 상태를 측정해준다.

정신 건강 관리 플랫폼 '옴니핏'은 생체신호인 맥파와 뇌파의 동시 측정을 통해 스트레스 및 두뇌 건강 상태를 분석하고 처방, 훈련까지 이어지는 원스톱 정신건강관리 솔루션이다. 대표제품인 옴니핏 마인드케어는 맥파 측정으로 스트레스 정도부터 자율신경 나이, 심장건강, 누적 피로도, 신체 활력도, 자율신경 건강도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뇌파로는 두뇌 건강점수, 집중도, 두뇌 활동 정도, 두뇌 스트레스, 좌우뇌 불균형 등에 대한 수치를 확인할 수 있다.

옴니씨앤에스는 옴니핏 마인드케어, 옴니핏 링, 옴니핏 VR 등을 국내 출시하고 국민건강보험공단을 비롯해 학교, 은행, 복지서비스 제공 기업 등 다양한 기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옴니씨앤에스는 찾아가는 무료 정신건강 캠페인 ‘나의 마인드를 케어해줘’ 캠페인을 진행한다. / 옴니씨앤에스 제공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