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육 장난감 전문 기업 한국짐보리 짐월드가 7월 13일까지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짐보리 플레이 앤 뮤직 샵'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짐보리 플레이 앤 뮤직 샵'은 짐보리의 프리미엄 교구∙완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전국 토이저러스, 토이박스 매장과 짐보리 센터, 대형 마트 등에 입점해 있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에 입점한 짐보리 플레이 앤 뮤직 샵 팝업스토어는 짐보리 브랜드 교구를 비롯해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와 클릭형 결합 방식의 신개념 입체 조형 블록 '클릭포머스', LED 블록 완구 '레이저페그', 프랑스 직수입 애착인형 '돌체'등 총 70여가지의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짐보리는 팝업 스토어에 로봇, 로켓 등의 맥포머스 조형물을 전시하고, 테이블과 좌석을 마련해 아이들이 교구·완구를 직접 만져보며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놀이 체험형 매장을 구성했다.

한국짐보리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 할인 혜택 제공 및 10만원 이상 구매 시 짐보리 정리함을 증정하는 등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 부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이며, 금·토요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한국짐보리가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짐보리 플레이 앤 뮤직 샵’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한국짐보리 짐월드 제공
한국짐보리가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짐보리 플레이 앤 뮤직 샵’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한국짐보리 짐월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