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디즈니 '마블 매니아' 캠페인 참여

김형원 기자
입력 2017.06.27 15:38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7월 개봉을 앞둔 가운데 레고코리아가 6월 29일부터 디즈니와 함께 '마블 매니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고코리아가 함께 참여하는 디즈니의 '마블 매니아 너의 히어로를 모아봐!' 캠페인은 마블 캐릭터 상품을 구매하면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 스파이더맨 등 대표적인 슈퍼 히어로 10인을 상징하는 심볼이 부착된 한정판 '마블 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레고코리아는 29일부터 7월 30일까지 주요 온오프라인 레고 판매처에서 스파이더맨을 비롯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을 포함한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시리즈 중 원하는 제품을 구매 시 마블 밴드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종류나 수량에 관계없이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시리즈 전제품에 해당되며, 이벤트는 마블 밴드 한정 수량 소진 시 자동으로 마감된다.

제품 구입을 통해 마블 밴드 수집에 성공하면 마블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댓글 미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미션 당첨자에게는 홍콩 여행권을 비롯해 각종 마블 관련 제품들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시리즈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등 어벤져스 시리즈와 스파이더맨 등 인기 마블 영화의 레고 라이선스 브릭 장난감으로 개성 있는 슈퍼히어로 미니피규어와 정교하게 만들어지는 소품들로 영화 속 장면을 레고 브릭으로 재현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화 '스파이더맨'을 소재로 한 레고 슈퍼히어로 시리즈 'ATM 도둑과의 대결(76082)'과 '벌처와의 결투(76083)'는 스파이더맨의 전투 장면들을 바이크, 쇼커의 밴 등과 함께 조립해 연출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가 디즈니 마블 매니아 캠페인에 참여한다. / 레고코리아 제공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