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는 28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16 동반성장 지수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2016 동반성장지수 평가'는 '2016년 한해 동안 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한 것으로, 평가 대상 기업 155개사 중 25개 기업이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동반성장위원회는 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계량화해 매년 평가를진행한다.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등 4개 등급으로 구분해 동반성장지수로 발표하고 있다.

SK㈜ C&C는 표준하도급 계약서 사용을 정착했고, 동반성장펀드 조성∙지원, 온∙오프라인 교육 무상 지원, 술자료 임치지원 등 기술 지원∙보호, BP사 CEO 대상 세미나 및 간담회 개최, 건강검진, 경조사 지원 등의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 중이다.

SK㈜ C&C는 인공지능∙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등 정보통신기술(ICT) 융합사업,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Watz Eye)을 비롯한 글로벌 사업 등에서 동반성장 노력을 계속해 왔다.

정풍욱 SK㈜ C&C 구매본부장은 "Biz Partner사와의 강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시장과 고객중심의 가치를 창출하는 동반성장 노력을 지속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