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워커힐 서울이 프리미엄급 객실을 완비한 '그랜드 클럽 바이 워커힐(Grand Club by Walkerhill)'을 리뉴얼 오픈했다.

2017년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의 리뉴얼 공사 기간을 거친 '그랜드 클럽 바이 워커힐'은 '도시적인 자연(Urbanized Nature)'이라는 콘셉트로 커플과 자녀 동반 가족 고객, VIP 고객의 니즈에 맞춰 룸타입을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클럽 딜럭스, 클럽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 그랜드 스위트, 그랜드 패밀리 스위트, 로얄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총 8개 타입, 공간 당 최대 83평으로 나뉜 클럽층은 가족, 연인에게는 자연과 함께하는 웰빙 스테이를, VIP 고객에게는 바쁜 일상 속 몸과 마음을 쉬게 할 럭셔리 힐링 스테이를 지향한다.

프레지덴셜 스위트 마스터룸. / 그랜드 워커힐 서울 제공
프레지덴셜 스위트 마스터룸. / 그랜드 워커힐 서울 제공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그랜드 클럽 리뉴얼 오픈에 맞춰 지니 서비스, 마이네임 서비스 등 총 4가지 클럽 전용 고객 전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지니 서비스는 서비스 가능한 고객의 모든 요청을 들어 주는 서비스다. 마이네임 서비스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 시 클럽 직원이 본인 이름을 고객에게 수시로 공유해 가며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형성하는 서비스다. 또, 버틀러 핫라인으로 직원에게 직접 연결되어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랜드 클럽 라운지는 한강과 녹음이 우거진 아차산 전망을 양쪽 전면 통유리로 두루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뷰로 꾸몄다. 라운지에는 클럽 직원이 항시 대기하며 신속한 체크인과 체크아웃 절차, 관광 정보 제공, 통역을 비롯한 간단한 비즈니스 관련 업무 등을 제공한다. 이곳에서는 매일 오전 클럽층 투숙 고객만을 위해 '콘티넨탈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며, 저녁에는 와인, 샴페인, 리큐어 등 각종 주류를 간단한 스낵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Happy Hour)'가 마련된다.

또한, 라운지 내 어린이 고객을 위한 섹션을 별도로 마련하고, 오후 3시부터 5시 사이 '키즈아워 (Kids hour)'에는 별도의 키즈 메뉴가 준비되어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그랜드 클럽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구성한 '러브 럽 럽 (Love Luv Luv)' 패키지를 2017년 7월 1일부터 2017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클럽 딜럭스에서의 1박과 그랜드 클럽 라운지에서 즐기는 조식과 해피아워 혜택, 그리고 레스토랑, 바에서의 스페셜 세트가 포함된다.

한편, 호텔은 핑크를 메인 컬러로 모든 가구가 바비 전용 제품으로 꾸며져 있는 바비룸 패키지 '포에버 바비'를 7월 15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가구가 바비 전용 제품으로 꾸며져 있는 바비룸. / 그랜드 워커힐 서울 제공
모든 가구가 바비 전용 제품으로 꾸며져 있는 바비룸. / 그랜드 워커힐 서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