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전문 기업 케이블TV VOD가 어린이를 대상으로 '안녕! 괴발개발 보고 직업체험 하러 가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이블TV 시청가구를 대상으로 8월 3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참가자 50명에게 '키즈 미디어 스튜디오' 등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 입장권 2매(보호자 1매+어린이 1매)를 제공한다. 어린이체험관에 방문한 어린이에게는 봉제인형, 가방걸이 등 '안녕! 괴발개발' 캐릭터 상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0일이며, 어린이체험관은 8월 19일에 이용할 수 있다.

애니맥스와 NHC미디어가 공동 제작한 애니메이션 '안녕! 괴발개발'은 다섯마리의 유기동물과 웹툰 작가 두순이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모습을 재미나게 그린 작품이다.

키즈 미디어 스튜디오는 케이블TV VOD와 한국잡월드가 2017년 3월 어린이 방송 관련 직업체험 업무협약을 맺고 경기도 분당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에 오픈한 직업체험 공간이다. '플라워링 하트', '안녕! 괴발개발' 등 인기 애니메이션에 아동이 직접 참여해 목소리 및 효과음을 입히며 성우와 음향감독 등의 직업을 체험해볼 수 있다.

케이블TV VOD가 애니메이션 ‘안녕! 괴발개발’ 소재 어린이 직업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케이블TV VOD 제공
케이블TV VOD가 애니메이션 ‘안녕! 괴발개발’ 소재 어린이 직업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케이블TV VOD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