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SW] 케이뱅크 연 4.0% 예·적금·시큐드라이브 문서중앙화 어플라이언스·AR앱 ‘파인드 더 포스' 인기

김다희 기자
입력 2017.08.25 18:31 수정 2017.08.27 06:00
IT조선은 한 주간 출시된 새로운 서비스를 모아 소개하는 [이주의 SW] 코너를 운영합니다.

◆ 케이뱅크 연 4.0% 예·적금

케이뱅크가 이달 21일부터 31일까지 11번가에서 코드K 예·적금 상품의 금리우대코드를 발급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11회차를 맞는 '코드K 정기예금'은 500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11번가에서 발급받은 우대금리 코드를 입력하면 최고 연 2.1%의 금리를 받게 됩니다.

'케이뱅크, 최고 연 4.0% 금리 예·적금 상품 선봬

◆ 시큐드라이브 문서중앙화 어플라이언스

회사의 '디지털 금고' 역할을 할 문서중앙화 어플라이언스는 QNAP NAS TS-253B/453B 모델에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사전 탑재해 빠르고 쉽게 도입 가능하며 PC에 문서 파일 저장을 일체 금지하고 NAS에만 파일 저장을 허가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외에도 사용자별 개인 문서를 저장하는 개인 폴더, 사용자끼리 1:1로 문서를 주고 받는 파일 수신함, 부서 폴더, 프로젝트 폴더, 전사 공유 폴더를 생성해 사내에서는 더 이상 메일이나 메신저를 이용하지 않고, NAS 상에서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브레인즈스퀘어, QNAP NAS 일체형 시큐드라이브 문서중앙화 어플라이언스 출시

◆ AR앱 '파인드 더 포스'

월트디즈니가 12월 개봉될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홍보를 위해 증강현실(AR) 기술을 사용한 스타워즈 AR앱 '파인드 더 포스(Find the Force)'를 출시합니다. '파인드 더 포스'는 인기 AR게임 '포켓몬 고'처럼 현실 세상을 돌아다니며 스타워즈 캐릭터를 찾고 발견한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에 올리는 기능을 갖췄습니다.

월트디즈니, 스타워즈 AR앱 9월 선보여…제2의 포켓몬고 자리 차지하나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