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스코코(SKOKO)가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의 액정 및 외부보호필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얇은 재질이면서도 일체감이 좋고 스크래치에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리얼핏 풀커버 보호필름은 액정을 보호해주어 이용도가 높은 편이다. 사이즈는 3가지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케이스와의 호환율을 높인 스몰(Smal)l 버전과, 액정 전체를 덮는 풀(Full) 버전, 액정뿐 아니라 측면까지 덮으면서 뒷부분으로 넘어가는 풀라운드(Full Round) 버전이 있다.

리얼핏 풀커버 보호필름뿐만 아니라 외부의 충격에도 보호가 가능한 강화유리 필름도 같이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유광 후면 보호필름을 같이 출시했다. 매끈한 느낌을 유지하며 케이스와의 호환율이 뛰어나고, 기기 본연의 느낌을 유지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여기에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렌즈 보호필름도 출시했다. 렌즈 보호필름은 기본적으로 가이드 필름이 동봉되어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부착할 수 있다.

스코코 관계자는 "갤럭시노트8은 갤럭시노트7의 발화사건을 만회하는 제품인 만큼 많은 고객이 기다렸을 것으로 생각한다. 이에 노트 시리즈 역대 최고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갤럭시노트8의 정식 판매가 시작되고, 보호필름의 주문이 상당히 많을 것으로 생각되어, 우리는 세밀한 연구를 통해 제품과의 일체감을 더욱 향상시키고 고객들의 다양한 선택을 위한 여러 종류의 보호필름을 제작했다"고 전했다.

스코코는 필름 제작을 위해 국가공인 기업 부설 연구소를 설립, 이미 다양한 제품이 많이 판매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자부했다. 노트북, 태블릿, 네비게이션, 카메라, 차량 외관 보호필름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있고, 전 제품은 해당 업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오픈 마켓, 대형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코코 홈페이지 내 블로그를 통해 부착 방법 동영상 시청 및 리뷰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