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카, 추석연휴 앞두고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뉴스팀
입력 2017.09.22 20:47 수정 2017.09.23 00:00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전문기업 아이젠카가 민속명절 추석 연휴를 앞두고 국산차 및 수입차 전차종을 최대 25%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아이젠카
아이젠카는 홈쇼핑과 달리 월 대여료만 내면 무보증 장기렌트카 진행이 수월해 초기비용 부담이 줄었다. 이에 따라 가격이 높게 형성돼 있는 대형세단과 수입차종도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면 합리적 소비를 할 수 있게 됐다고 업체는 밝혔다.

아이젠카의 신차 장기렌트카는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량처럼 운용하고 다음 달 대여료를 납부하는 후불제 상품이다. 또 아이젠카는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탈 특판,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로 중고차 장기렌트카를 찾는 고객이 많은데, 중고차는 개인소유 차량을 대여해 주는 것이므로 사고 시 개인이 부담해야 하는 면책금이 높아 주의해야 한다"며 "장기렌트카 리스와 할부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특가상품으로 인하된 지금이 가장 적기다"라고 말했다.

아이젠카에서 제공하는 인기상품은 제네니스G80 장기렌트, 신형g70, EQ900 등의 대형제네시스와 그랜져IG장기렌트, 임팔라, K7렌터카, K9과 스파크, 모닝, 레이 등의 국산차 경차와 SM6장기렌트, LF소나타뉴라이즈 등의 국산차 중형차다. 또한 국산차 대형차(쉐보레말리부, 올뉴K7LPG), 국산차 준중형차(아반떼AD, K3장기렌트), 국산차 승용차(올뉴카니발, 그랜드스타렉스), 수입차 장기렌트카(BMW320d, 벤츠E클래스 E300) 등도 인기다.

아이젠카 렌탈사업부는 초기비용 없이 신차장기렌트카 또는 신차리스를 통한 무보증 장기렌트카 서비스로 평가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젠카' 가격비교사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