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AK렌트카 대수 한정 프로모션 선봬

온라인뉴스팀
입력 2017.09.29 12:56 수정 2017.10.10 09:00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견적비교 업체 'AK렌트카'가 2~3주내 빠른 출고 및 대수 한정 프로모션을 통해 높은 할인율 적용,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대수 한정 신차 프로모션에서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 차종은 말리부 장기렌트, k5장기렌트, sm6장기렌트, qm3장기렌트, qm6 장기렌트 등이다.

신차 장기렌터카란 24개월에서 60개월까지 렌탈업체 명의의 차량을 대여해 이용하는 것으로 월 대여료에는 자동차 취·등록세, 자동차세, 보험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추가적인 지출이 없을뿐더러 자동차 구매 시에 가장 큰 부담으로 다가오는 초기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또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보증금 없는 무모증 장기렌트카의 경우 홈쇼핑 장기렌트와 달리, 진행이 수월하다. 무보증 장기렌트카는 신용등급이 6등급 이상인 사람들이 초기자본 없이 차량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소비자가 렌터카회사의 무보증 심사를 통과한다면 보증금 없이, 즉 월 대여료만 지불해 신차를 장만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은 평소 가격이 높게 형성돼 있는 수입차종이나 대형차종도 무보증 장기렌트를 이용하면 합리적으로 운용할 수 있다.

한편 AK렌터카는 "현재 국내 대형 장기렌터카 업체 및 캐피탈&카드사와 제휴를 통해 모든 렌터카 업체의 견적을 오픈하는 가격정찰제 시행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AK렌트카와 제휴되어 있는 대형 장기렌터카 회사로는 롯데렌터카(구kt금호렌트카), sk렌터카, 레드캡 렌터카, 등이 있으며, 캐피탈사로는 kb캐피탈, 하나캐피탈, 현대캐피탈, bnk캐피탈, 오릭스캐피탈, 메리츠캐피탈, JB우리캐피탈, 아주캐피탈 등이 있다. 카드사로는 신한카드, 우리카드, 삼성카드 등이 있다.

AK렌탈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선납금이나 보증금이 들어간 장기렌트 상품을 보증금이 없는 장기렌트카처럼 보이도록 유인하는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사이트가 늘어나고 있다"며 "무조건 저렴한 곳을 고르기보다 조건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게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또한 장기렌트카 구매 시 꼭 알아야 하는 사항으로 "무리한 차량개조를 지양해야 하며 장기렌트 보험에 가입돼 개인보험 경력이 초기화 된다는 점을 알아둬야 한다"고 전했다.

AK렌트카 신차 프로모션은 특가 차종 외에도 뉴모닝 장기렌트, 레이 장기렌트, 더넥스트스파크 신차 장기렌트카와 같이 여성들이 많이 이용하는 경차장기렌트카에서부터 k5장기렌트, 아반떼AD 장기렌트, 올뉴크루즈 장기렌트카, SM3 장기렌트와 같은 준준형 신차까지 대상이며 K7장기렌트, 그랜저IG 장기렌트, SM7 장기렌트, 체어맨W, 렉스턴W 장기렌트카와 같은 대형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사이트 'AK렌트카'에서 확인할 수 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