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체크카드로 휴대폰 구입 시 18만원 캐시백

김남규 기자
입력 2017.11.02 15:03
케이뱅크는 지정 사이트에서 휴대폰을 구입하고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 납부하면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케이뱅크 모델이 ‘케이뱅크, 통신3사 캐시백 혜택’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 케이뱅크 제공
참여방법은 케이뱅크 이벤트 페이지(http://m.kbanknow.com/k/u07hheF)에서 원하는 통신사의 '개통하러 가기'를 클릭한 후, 연결된 지정 휴대전화 판매 사이트에서 휴대폰이나 태블릿PC를 구매하면 된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통신요금 자동이체 캐시백 혜택은 네이버페이, 포인트적립형 등 카드 종류와 이용실적, 통신사 등과 무관하게 모두 적용된다. 이벤트에 참여해 지정 사이트 휴대폰 구매와 체크카드로 통신요금 자동이체 납부 설정이 완료되면 9개월간 매월 2만원씩 총 18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캐시백은 자동이체 신청 다음 달부터 고객의 케이뱅크 계좌로 입금된다.

안효조 케이뱅크 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포인트 적립 등 체크카드별 기본 혜택은 그대로 유지되면서 추가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 휴대폰 구매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며 "케이뱅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