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스코코(SKOKO)가 오는 24일 국내 정식 출시하는 애플 아이폰X(10)의 3D 풀커버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출시하고, 3D 풀커버 강화유리 보호필름 구매 시 유광 후면 보호필름 2매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폰X의 액정보호필름으로 이미 고투명, 저반사, 올레포빅, 리얼핏, 더블탬펄드 강화유리 등 다양한 종류로 나뉘어져 있었지만 이번 3D 풀커버 강화유리는 기존 강화유리와 다르게 액정의 일부만 보호하는 것이 아닌 전체를 덮어 보호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폰X 와의 일체감을 더욱 향상시켰으며, 터치감도 매우 부드럽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감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아이폰X 3D 풀커버 강화유리 보호필름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하면 유광후면 보호필름 2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코코에서는 아이폰X의 후면을 보호하는 유광후면, 후면 및 측면도 보호하는 측후면, 네 모서리부분까지 모두 감싸 보호해주는 유광전신의 외부보호필름, 세로형으로 변경된 렌즈를 보호할 수 있는 렌즈보호필름까지 출시해 고객들의 선택지를 높였다.

해당 업체는 필름 제작을 위해 국가공인 기업 부설 연구소를 설립해 노트북, 태블릿, 네비게이션, 카메라, 차량 외관 보호필름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전 제품은 해당 업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오픈 마켓, 대형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포털 검색창에 '스코코'를 검색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홈페이지 내 블로그를 통해 부착 방법 동영상 및 리뷰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