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능률협회는 오는 20일 오전10시에서 오후5시까지 서울 삼성동 소노펠리체에서 벤처캐피탈 투자 심사역, 엑셀레이터, 엔젤투자자, 펀드출자기관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농식품 벤처투자 전문가 과정' 교육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교육주제 및 강사진은 농식품 산업의 트렌드 전망과 과제(前한국농어민신문사 대표 윤주이) ,우리나라 농식품 수출 동향 및 확대방안(투미코리아컨설팅 대표 최영), 기능성 농식품 투자전망(여주대학교 호텔외식산업과 교수 안빈)등으로서 이는 농식품 산업에 대한 이해도 제고 및 전문성 향상을 통해 농식품 투자업무 관련 종사자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투자인력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함이다.

한편 한국능률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정원은 30명으로, 접수기간은 오는 18일까지 선발, 개별통보 예정이라고 한다. 한국능률협회 홈페이지에서 교육 참여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하면 된다.

한국능률협회 관계자는 " 접수 및 관련 문의는 한국능률협회 평생교육본부로 하면 되며, 2018년 1월 17일에서 19일에는 2박3일의 연수교육을 진행 할 예정" 이라며 " 벤처캐피탈 투자 심사역, 엑셀레이터, 엔젤투자자, 펀드출자기관 담당자 외 투자 관련업무 종사 전문가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