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은 패럴림픽의 성공과 국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기원하는 하나멤버스 '하나머니GO 평창로드' 이벤트를 페럴림픽 폐막일인 18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패럴림픽의 성공을 윈한 ‘하나머니GO 평창로드’ 이벤트를 3월 18일까지 진행한다. / 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은 패럴림픽의 성공을 윈한 ‘하나머니GO 평창로드’ 이벤트를 3월 18일까지 진행한다. / KEB하나은행 제공
하나머니GO 평창로드 이벤트는 올림픽 경기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금융권 최초 통합멤버십 하나멤버스의 증강현실 서비스인 하나머니GO로 다양한 경품 쿠폰을 현장에서 바로 잡아 사용 가능한 이벤트다. 지난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13만건 이상 쿠폰을 다운받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이번 패럴림픽 기간에도 경기장 주변 맛집에서 사용 가능한 정가 4만원 상당의 무료 식사권과 인근 소재 카페 음료 할인권, 커피 원두 교환권 등을 경품으로 활용해 강원 지역 소상공인 활성화 및 매출증대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또한, 패럴림픽 홍보와 강원지역 관광객 증대를 위해 하나머니GO에서 평창 동계 패럴림픽 홍보 동영상을 시청한 회원에게 강릉·평창·정선 지역의 다양한 관광시설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통합 관광 할인패스 'GO1PASS' 커플권을 증정한다. 하나멤버스 하나톡에서 패럴림픽 응원 댓글을 남긴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준성 KEB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평창 올림픽의 성공이 패럴림픽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패럴림픽을 성공을 응원하는 고객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EB하나은행 서울 을지로 신축 본점 로비에 개관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관도 패럴림픽 기간까지 연장 운영한다. 홍보관 안에 마련된 '체험존'에서는 컬링 등 동계스포츠를 체험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