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2018년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

박철현 기자
입력 2018.03.12 15:27
네오위즈는 2018년 상반기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은 네오위즈,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 등 계열사가 함께 참여하며, 기술 부문 중심으로 ▲블록체인 및 인공지능(AI)과 같은 신기술은 물론 ▲웹/서버 개발 ▲시스템 개발 ▲플랫폼 기획 ▲UI 등 총 13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인턴사원들은 4월초부터 3개월간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인턴사원 모집에는 게임과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개된 직무에 관련된 역량을 충족하는 학생이면 전공과 학점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네오위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합격자는 1차 서류 심사 후 1회의 실무 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최종 합격자는 3월 말 발표될 계획이다.

임주현 네오위즈 인사팀장은 "이번에 선발된 인턴사원들은 네오위즈에서 숙련된 만랩 개발자들에게 1대1로 멘토링을 받게 된다"며 "게임 개발과 서비스에 꼭 필요한 기반 기술부터 블록체인과 AI 같은 신기술까지 현장에서 경험해 보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경쟁력 있는 게임 개발과 서비스를 위해 2007년 4월 네오위즈홀딩스의 기업분할로 설립됐다. 게임포털 사이트 '피망'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