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프리미엄 가전 발뮤다(BALMUDA)가 오는 12일(목) 롯데 홈쇼핑 '최유라쇼' '발뮤다 브랜드 특집 방송'을 통해 공기 청정기 '에어엔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세먼지와 황사가 날로 기승을 부리는 봄을 맞아 특집으로 편성된 에어엔진은 우수한 기능과 심플한 디자인을 갖춘 공기청정기다. 올해 롯데홈쇼핑을 통해 3회 선보였던 방송 모두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중 팬 구조로 강력한 송풍력과 흡입력을 가졌으며, PM2.5와 같은 초 미세 먼지는 물론 꽃가루, 실내 먼지 등 보다 입자가 큰 물질까지 효과적으로 걸러내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는 6.8m의 헤파 필터를 360°로 둘렀으며, 분당 최대 1만 리터의 공기를 내뿜는 '제트 클린 모드'는 보다 강력한 공기 청정 효과를 나타낸다.

같은 날 함께 선보이는 발뮤다 더 토스터는 작년 한 해 동안 6회 만에 총 2만여 대가 판매됐다. 이는 방송 중 초당 1대씩 판매된 것과 같다. 그 비결은 독자적인 스팀 기술과 온도 제어 기술로 갓 구운 듯한 빵의 바삭함과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발뮤다 더 팟은 핸드 드립에 특화된 전기포트로,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법으로 멋진 티타임을 선사한다. 

한편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발뮤다 브랜드 특집 방송'은 오는 12일(목) 오후 8시 40분부터 125분동안 2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1부에서는 더 토스터와 더 팟을, 2부에서는 에어엔진을 선보인다.

발뮤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특집 방송은 봄을 맞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발뮤다 제품들을 시중가 대비 가량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곧 있을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과 연인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하기에도 최적의 기회"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