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는 12일 대형 핵앤슬래쉬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의 파이널 CBT(비공개테스트) 테스터 모집 일정을 공개하며 서비스 초읽기에 돌입했다.

로스트아크는 공식 홈페이지의 '리샤의 편지' 3번째 콘텐츠를 통해 4월 19일부터 파이널 CBT를 위한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테스터 모집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는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 공식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RPG 제공
로스트아크 공식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RPG 제공
이번에 공개된 3번째 '리샤의 편지'에는 테스터 모집 시작 일정 외에도 새로운 모험지역과 PVP 콘텐츠인 '지하 투기장', 신규 가디언에 대한 정보들이 담겨있어 파이널 CBT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려 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는 3월 29일부터 총 3회에 걸쳐 '리샤의 편지'를 공개해 왔다. '리샤의 편지'에는 '전투시스템 개편', '신규 클래스', '카드 배틀', '신규 모험지역' 등 2차 CBT 이후 개발 진행상황에 대한 전반적인 방향성과 함께 유저들의 피드백을 통해 개선되고 있는 다양한 변경 사항들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마침내 4월 19일부터 시작을 위한 마지막 여정인 파이널 CBT를 위한 테스터 모집을 시작하게 됐다"며 "그동안 리샤의 편지를 통해 소개했던 많은 신규 콘텐츠와 개선사항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소중한 피드백을 전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