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강화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Z2와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를 16일부터 정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니코리아는 16일부터 엑스페리아 XZ2 시리즈를 정식 판매하면서 정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 소니코리아 제공
소니코리아는 16일부터 엑스페리아 XZ2 시리즈를 정식 판매하면서 정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 소니코리아 제공
엑스페리아 XZ2와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는 '엔터테인먼트 투 더 익스트림(ENTERTAINMENT TO THE EXTREME)'를 컨셉으로 디자인된 제품이다. 프리미엄 캠코더에서만 구현하는 4K 10비트(bit) HDR 비디오 촬영을 지원한다. 또 슈퍼 슬로우 모션을 풀 HD 960fps로 한층 업그레이드 화질의 영상 촬영을 지원한다.

리얼 타임 3D 캡처를 적용한 3D 크리에이터(3D Creator) 기능과 FHD+ HDR 18:9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소니의 최신 오디오 기술 HRA 사운드와 S-포스 프론트 서라운드(S-Force Front Surround), LDAC를 지원해 고품질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엑스페리아 XZ2는 리퀴드 실버, 리퀴드 블랙, 딥 그린 등 3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89만1000원이다.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는 화이트 실버, 블랙, 모스 그린, 코랄 핑크 등 4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79만2000원이다.

소니코리아는 16일부터 30일까지 엑스페리아 XZ2와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 구매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13만원 상당의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SRS-XB20)를 증정한다. 구매 제품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은 4월 18일부터 5월 3일까지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엑스페리아 XZ2와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는 보고, 듣고, 느끼는 즐거움을 극대화한 스마트폰 이상의 엔터테인먼트 기기다"라며 "카메라, 오디오, 디스플레이 등 소니 최신 기술을 집약한 이번 신제품은 전문가 수준의 비디오 촬영,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 감상, 생동감 넘치는 게임 환경, 깊고 풍부한 고품질의 사운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소니 #엑스페리아 #엔터테인먼트 #스마트폰 #정품등록 #사은품